[메디소비자뉴스=이철중 기자] 태능선수촌 국가대표를 비롯하여 전 종목 프로구단 선수들에게 공급돼온 풍림무약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썬민’이 올해부터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본격 공급된다.

이를위해 풍림무약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썬민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지난 2006년이후 KATA (대한선수트레이너협회)의 공식 협력사로 활동중인 풍림무약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썬민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공급해오면서 스포츠 시장에서 썬민의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풍림무약이 개발한 썬민 아미노썬 프로<사진>는 과거 일본산 보충제들이 주를 이룬 시장 판도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썬민 아미노썬 프로는 인체의 대사 기능을 조절하고 피로회복 및 근육생성 등의 기능을 가진 12종의 아미노산을 비롯한 11종의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프리미엄급 아미노산 보충제다.

특히 썬민 아미노썬 프로는 아미노산 함량이 1포(4.5g)당 3650mg으로, 현재 국내에서 유통되는 아미노산 보충제 중 가장 높은 함량을 자랑하고 있다.

또 해외제품에는 첨가되지않은 지구력증진 성분인 옥타코사놀과 강력한 항산화성분인 케르세틴이 추가돼 외국산 제품에 비해 월등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들어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이나 피로회복이 필요한 직장인 등 일반 소비자들도 썬민 아미노썬 프로를 이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밖에 홍화씨에서 추출한 지방분해촉진 성분인 CLA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성분인 가르시니아가 함께 함유된 다이어트 보조제 ‘썬민 다이어트 CLA가르시니아썬’ 역시 GS왓슨스, W-STORE등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근육운동 및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단백질 보충제 ‘프로테인 썬’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며 입지를 넓히고 있다.

풍림무약 썬민의 관련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 아미노썬 홈페이지(www.aminosun.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화 주문 및 영양 상담을 위한 콜센터가운영 중이다.(고객센터 080-585-6565)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