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강은희 기자] 한미약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어린이 선물용으로 적합한 맞춤형 제품 4종<사진>을 선보였다.

한미약품은 어린이영양제 '텐텐' 시리즈를 비롯, 종합 비타민 '쎄쎄1000',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제니스'와 '로가큐텐'을 추천했다.

회사에 따르면 '텐텐'은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이 이상적으로 함유되어 뼈와 치아 발육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한미약품은 텐텐에 홍삼 성분을 강화한 '텐텐G츄정'을 신규 발매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쎄쎄1000'은 비타민C 1000mg과 비타민 E, B군이 동시에 함유된 일반의약품으로, 피로회복과 노화방지, 피부개선에 효과가 뛰어나 수험생 또는 결혼을 앞둔 여성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비타민C 함유량에 따라 쎄쎄250츄정, 쎄쎄500산으로 제형이 다양해 연령별 맞춤 복용이 가능하다.

제니스는 천연 식물성 소재인 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복합 기능식품으로, 호르몬 감소로 인해 발생하는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제니스는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으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승인(개별인정형 제2010-20호) 받았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건강기능신소재(NDI) 승인을 획득해 제품의 신뢰성을 더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로가큐텐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코엔자임 Q10과 천연 항산화제인 마늘엑스, 인삼엑스가 복합 함유되어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은 가족 건강과 화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기회"라며 " 한미약품이 준비한 선물 4총사로 가족애가 더욱 두터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약품 제품은 전국 약국에 비치된 한미약품 전용 POP 매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한미약품 홈페이지(www.hanmi.co.kr)에서 해당 제품 취급 약국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