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정순애 기자]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부문 세노비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지인의 건강을 기원하기 위한 '선물세트 6종'<사진>을 출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베스트셀러인 트리플러스 세트, 트리플러스50+ 세트,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세트, 커플 세트, 오메가-3 세트, 츄어블 비타민C 세트 등 6종으로 구성됐다.

5월 한달간 신세계, 롯데 등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인 세노비스몰(www.cenovismall.co.kr) 등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트리플러스50+ 세트는 50세 이후 성인 남녀의 신체 변화에 따라 영양소 종류와 함량을 과학적으로 재설계한 제품으로 부모님에게 적합하며 3가지 필수 영양소인 멀티비타민 10종, 미네랄 6종, 오메가-3 700mg을 하나에 담은 제품으로 부부에게도 도움이 된다.

조인트 플러스 로즈힙 세트는 식물성 원료 로즈힙으로 만들어 관절이 불편한 부모님의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다 .

커플세트는 남녀의 기초 영양에 필요한 총 20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 한 캡슐로 섭취할 수 있으며 오메가-3 세트는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방 수치 조절에 도움을 준다.

츄어블 비타민C 세트는 온 가족 항산화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강승희 과장은 “건기식을 선물할 때 섭취자 연령과 건강상태를 고려해 이에 맞는 영양소를 함유한 맞춤형 제품을 선택하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 더욱 뜻깊고 오래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다”며 “세노비스가 준비한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비타민이나 미네랄, 오메가-3 등 필수 영양소로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 트리플러스를 비롯 50세 이후 부모님의 신체 변화에 맞춤 설계한 제품까지 다양한 요구에 맞춰 믿고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