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는 베이비푸드 브랜드 OnO2 베이비오가 동결과일칩 '바삭아삭한 과일칩'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딸기(레드라인)'와 '배(그린라인)' 2종이며, 과일 그대로를 동결건조해 영양손실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특히 식품첨가물 및 감미료 등의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100% 과일로 만들어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쉽게 집어 먹기 좋을 뿐 아니라, 입안에서 쉽게 녹여먹을 수 있어 어린 아이들이 섭취하기에도 좋다. 또한 외출 시, 과일을 별도로 챙겨 아이들을 먹이기 힘든 만큼 외출용 영양간식으로도 제격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베이비오의 동결과일칩은 우수 품질의 과일을 선별해 만든 제품인 만큼, 과일 고유의 영양은 물론 식감까지도 느낄 수 있다"며 "지난 1월 베이비페어에서 시제품이 출시돼 참관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아 기대된다"고 말했다.

OnO2 베이비오는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체질에 따라 선택, 섭취할 수 있도록 알러지에 안전한 그린라인과 영양 강화 레드라인으로 구분해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그간 야채와 과일칩으로는 '망고'와 '연근' '단호박' 등을 출시해 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