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김영하)는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유럽 최대의 글로벌 완구숍 '이츠이매지컬' 2호점<사진>이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글로벌 완구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욕구를 충족시키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완구제품군을 소개하기 위해 지난 4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이츠이매지컬 1호점을 입점한 바 있다.

매장은 최근 부산 지역 내 새로운 쇼핑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엔터테이먼트동 4층에 위치하며, 전시 및 판매공간을 비롯해 액티비티룸 등 총 79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 규모는 홍콩 등 아시아에서 운영되는 이츠이매지컬 매장으로서는 최대 규모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를 통해 이츠이매지컬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놀이용 완구를 비롯해 악기, 인형, 자전거, 아웃도어 제품 등 연령과 주제, 그리고 각 단계에 맞는 5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전문강사가 이츠이매지컬 제품을 활용해 놀이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액티비티룸을 별도로 마련해 운영하기로 했다.

회사 측은 "이츠이매지컬은 '아이들을 위한 꿈의 공간'이라는 컨셉처럼 제품만 판매하는 곳만이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체험, 교육,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츠이매지컬이 글로벌 인지도는 물론, 우수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