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이한울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습윤드레싱 '이지덤 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처가 자주 생기는 어린이의 효과적인 상처 관리는 물론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약국에서 '이지덤 씬'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 및 키워드(#이지덤 #흉터없이빨리낫자 #키자니아이지덤)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한 후 이지덤 브랜드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글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총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1차 응모는 27일~10월26일, 2차 응모는 10월31일~11월29일까지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차수당 1000명씩, 총 2000명에게 어른 1명과 아이 1명이 동반 입장할 수 있는 키자니아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며 1차 당첨자는 10월 30일, 2차 당첨자는 12월1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지덤 씬은 상처에 잔여물이 남거나 첨가제에 따른 부작용 없이 효과적으로 상처를 치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야외활동 시 상처가 나기 쉬운 어린이들의 효과적인 상처 치유를 돕고,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