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방석현 기자]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은 최근 종로구 원남동 본사에서 구매부문 파트너사와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상생협력 간담회’<사진>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보령제약은 미래 비전과 상생 가치를 협력사들과 공유하며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고객의 평생을 케어하는 ‘Lifetime company’라는 새 비전도 소개했다.

이날 간담회는 보령제약의 주요 구매 파트너 35개사가 참석했다.보령제약그룹 기업소개, 소비자 클레임의 유형 및 대응방안, GMP규정 교육 및 품질경쟁력 확보방안, 건의 및 질의응답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안재현 대표는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상호간의 신뢰와 협조는 성장에 큰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보령제약 구매팀 김종우 이사는 “추후 상생협력 간담회를 정례화해 우수협력업체 지정 및 인증패 수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협력사 제삼바이오잠의 오성문 대표는 “간담회를 통해 각자의 이익만이 아닌 상호간의 발전을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와 전략들을 교류해 상생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