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방석현 기자]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염모제 ‘순수 더 살롱 헤어컬러 시즌2 올뉴 순수’(이하 순수 살롱 염모제)가 롯데홈쇼핑, CJ 오쇼핑, 현대 홈쇼핑 3개 홈쇼핑 방송에서 잇따라 대박 행진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지난8일 오전8시부터 70분간 열린 현대홈쇼핑 방송〈사진〉에서 순수 살롱 염모제는 10억 매출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자사의 홈쇼핑 방송 역대 최대 매출이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순수 살롱 염모제는 60년 두발염모 기술노하우를 갖고 있는 동성제약과 23년 경력의 토탈 뷰티샵 청담 순수의 이순철 원장이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액상타입의 1제와 2제가 만나 수분 케라틴 젤로 바뀌는 신개념 염모제로, 다른 셀프 염모제보다 염색에 용이하고 모발 깊숙이 침투하며 선명하게 발색되는 장점이 있다는 것.

특히 2014년 처음 홈쇼핑 공개 이후 매 방송마다 기록을 갱신하며 홈쇼핑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순수 살롱 염모제는 동성제약이 직접 개발하고 만든 제품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받았고,홈쇼핑 유통에서 이를 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2012년 거품염모제 ‘버블비 포밍 헤어칼라’를 시작으로 2013년 ‘순수 더 살롱 트리트먼트’를 2014년에는 ‘순수 더 살롱 컬러’를 연이어 론칭시켰다.

오는 11월 말에는 순수 살롱 염모제의 리뉴얼 제품인 ‘순수 더 살롱 컬러 아트컬렉션’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순수 더 살롱 컬러 아트컬렉션은 고급화된 색감과 살롱 염색을 그대로 담은 컬러 테크닉을 비롯해 자연유래 성분을 강화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