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백인환 대원제약 총괄상무〈오른쪽〉와 신동훈 삼성카드 디지털사업담당 상무가 MOU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17일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백인환 대원제약 총괄상무〈오른쪽〉와 신동훈 삼성카드 디지털사업담당 상무가 MOU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메디소비자뉴스=방석현 기자]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17일 삼성카드(대표 원기찬)와 서울 중구 삼성카드 본사에서 빅데이터 및 디지털 기반 마케팅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이 협약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모델을 개발 및 구축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먼저 대원제약은 최근 출시한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에 삼성카드의 건강 관련 빅데이터를 접목, 새로운 가치의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또 삼성카드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판매 채널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차원의 시너지 창출과 새 사업모델을 발굴하겠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이번 협약을 통해 두 회사의 강점을 살린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신제품 개발시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분석 노하우를 활용해 제품의 효과뿐 아니라 신뢰성까지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