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소비자뉴스=방석현 기자]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의 ‘이너셋 허니부쉬’가  전국 백화점 16곳에 진출했다.

개그우먼 김지민을 모델로 3월 중순부터 ‘이너셋 허니부쉬 꿀 피부 트레이닝’ TV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을 주목을 끌면서 3월 이마트 입점에 이어 4월부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 잇따라 입점하는데 성공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 잠실점 · 부산 본점을 비롯해 전국 12개 롯데백화점 건강기능식품 매장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삼성점 · 판교점 등 4개점에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백화점에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대표 제품인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과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케어’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이너셋 허니부쉬 오리지널’,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이너셋 허니부쉬 패션후르츠’ 등 음료 제품,‘이너셋 발효허니부쉬 프리미엄 티’, ‘발효허니부쉬 에센스(화장품)’ 등이 입점됐다.

‘이너셋 허니부쉬’는 피부 관련 특허물질인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 (HU-018)’을 주원료로 만든 오리지널 브랜드다.

최근 SCI급 학술지에 피부 개선 효과에 관한 인체적용 시험 연구결과가 등재되는 등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의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를 학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피부 관련 개별인정을 획득한 바 있다.

이 회사 천청운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의 이너뷰티 효과가 알려지면서, 입점 기준이 까다로운 백화점에 ‘이너셋 허니부쉬’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너셋 허니부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