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13일~14일까지 이틀간 서울 광진구 자양전통시장과 송파구 풍납시장, 경기도 남양주시 이마트 별내점에서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色)’ 캠페인<사진>을 벌였다.

이번 캠페인은 염모제 비겐크림톤을 오랫동안 사랑해준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자양전통시장과 풍납시장에서는 상인들을 대상으로 즉석 복권 및 응모함 참여 이벤트가 열려 즐거움 속에 경품이 증정되기도 했다.

이마트 별내점 행사에서는 일반 염색 클리닉 부스를 운영,소비자들 각자에게 맞는 염색 스타일을 진단해주고,제품 및 컬러 추천 행사도 열렸다.

이 캠페인은 5월26일까지(5월 첫째 주 제외)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과 경기 지역 시장과 대형 마트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비겐크림톤은 오랫동안 고객들이 사랑해준 덕분에 염모제 시장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면서 "앞으로 전국의 시장과 대형 마트를 방문해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겐크림은 염색 상태가 오래 지속돼 늙지 않고 오래도록 젊음을 유지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찾아가는 비겐크림톤 불로장색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동아제약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