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정구완)는 히알루론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첫 번째 모델로 배우 남보라<사진>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회사는 배우 남보라의 꾸밈없고 순수한 이미지가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브랜드 컨셉과 잘 부합돼 전속모델로 선정한 것이다. 

남보라는 티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 큰 눈과 밝은 표정이 매력적인 배우로 연예계의 대표적인 ‘동안 미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출시된 엘라비에 더마 앰플 3종을 포함해 엘라비에 코스메틱 브랜드의 모든 제품을 지면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알릴 예정이다.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휴메딕스의 기술력이 집약된 히알루론산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고순도ㆍ고함량 히알루론산 주성분의 다양한 고기능성 저자극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론 ‘엘라비에 스킨케어 6종’ 등 기초 화장품부터 ‘엘라비에 더마 모델링 이펙터’, ‘더마 히알 솔루션 선크림’ 등 기능성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제품 포트폴리오를 넓히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최근엔 제품력을 인정받아 헬스앤뷰티(H&B)숍, 면세점 등에도 입점하면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 회사 정구완 대표는 “자연미인으로 잘 알려진 남보라의 싱그럽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엘라비에코스메틱을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알리고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라비에 코스메틱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엘라비에코스메틱’ 및 온라인 오픈마켓, 홈쇼핑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