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지난 4월 17일, 18일 양일간 해외 의사 초청 프로그램 ‘NABOTA MASTER CLASS Spring 2018 in Korea (이하 나보타 마스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나보타 마스터클래스는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아시아지역 의사 40명이 참가한 가운데 이틀에 걸쳐 대웅제약 본사와 나보타 전용공장 견학,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법 강연 등 워크숍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대웅제약이 개최한 의사 초청 프로그램 ‘나보타 마스터클래스’에 참석한 태국,베트남,필리핀 등 아시아지역 의사 40명이 워크숍프로그램이 끝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17일~18일 본사 등에서 아시아지역 의사 40명을 초청해 개최한 해외 의사 초청 프로그램 ‘나보타 마스터클래스’<사진>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태국,베트남,필리핀 등지의 의사들은 대웅제약 본사와 나보타 전용공장을 견학하고 나보타를 활용한 시술법 강연 등을 들었다.

이 행사는 나보타의 출시와 함께 지난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보툴리눔 톡신 시술의 글로벌 최신지견 교류 및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연세봄빛피부과 최윤진 원장은 ‘나보타를 활용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보툴리눔 톡신 시술법’을,김학준 대웅제약 메디컬어드바이저는 ‘나보타의 특장점 및 최신 임상 결과’를 각각 발표했다.

참석자들은 실제 클리닉을 방문해 나보타의 시술법인 ‘나보리프트’를 비롯한 최신 시술법에 대한 라이브 시연을 참관하며 노하우 공유 시간도 가졌다.

연세봄빛피부과 최윤진 원장은 “쁘띠 시술에서 효과적ㆍ지속적인 시술 결과를 위한 지속적인 학습과 제품 선택이 중요한 만큼 나보타같은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필리핀 미용성형외과학회 회장인 로사리오 섀리 밸러서는 “보툴리눔 톡신과 필러를 활용한 한국의 선진 미용성형 시술법을 비롯해 실제 임상에서 응용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최신지견 공유, 네트워킹 등의 유용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지난 4월 17일, 18일 양일간 해외 의사 초청 프로그램 ‘NABOTA MASTER CLASS Spring 2018 in Korea (이하 나보타 마스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연자인 연세봄빛피부과 최윤진원장이 ‘나보타를 활용한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보툴리눔 톡신 시술법’에 대해서 발표하고 있다
대웅제약이 17일~ 18일 해외 의사 초청 프로그램 ‘나보타 마스터클래스에서 연세봄빛피부과 최윤진 원장이 강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