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이 8일 평택 북부문예회관에서 '일과 후 행복충전'이란 슬로건 아래 ‘제13회 가산콘서트’를 개최했다.

가산콘서트는 광동제약 생산본부 등지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기와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수시로 개최되는 음악 공연이다.

이번 가산콘서트는 팝페라 공연으로 구성됐다. 정통 클래식부터 팝, 가요 등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는 남성 4인조 그룹 ‘디에스’가 무대를 이끌었다. 여성 팝페라 가수 ‘하나린’이 게스트로 나서 ‘디에스’와 함께 뛰어난 화음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가산콘서트가 10여회를 거치면서 직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직원들의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충족시킬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산콘서트의 ‘가산’은 故 최수부 회장의 아호를 딴 것으로,콘서트는 2016년부터 실력파 뮤지션을 초대해 서울 서초동 본사와 생산본부를 오가며 개최되고 있다.

8일 평택 북부문예회관에서 열린 '제13회 가산콘서트'에서 남성 팝페라 그룹 '디에스'와 여성 팝페라 가수 '하나린'이 열창하고 있다.
8일 열린 '제13회 가산콘서트'에서 남성 팝페라 그룹 '디에스'와 여성 팝페라 가수 '하나린'이 열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