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그린커피빈 슬림'<사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린커피빈 슬림은 일반 커피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생두에서 추출한 건기식으로, 주원료는 그린커피빈 추출물, 홍경천추출물과 비타민B군으로 구성돼 있다.

기능성 원료가 포함된 이 신제품은 체지방 개선과 스트레스에 따른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데, 특히 체지방 개선 효과를 보이는 유효 성분인 클로로겐산은 포도당 대사에 관여함으로써 탄수화물 복용이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원료라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클로로겐산은 클로로겐산 함량이 높은 원두인 '로부스타종' 커피에서 추출한 나트렉스사 상표인 '스베톨(Svetol)' 원료가 사용됐다.

그린커피빈 슬림은 임상 결과, 체중 및 체지방, BMI(신체질량지수) 감소 등이 입증돼 안전하게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단기적으로 굶어 다이어트를 하면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며 "요요 현상이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선 운동과 식이 조절은 기본이고, 체지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기식인 그린커피빈 슬림을 함께 섭취하면 더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린커피빈 슬림은 1일 1회 2정 섭취하면 되고, 약국에서 약사와 상담 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