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뷰티 다이어트 식품(곤약젤리) ‘닥터 발란스 뷰티-허니부쉬 곤약젤리(이하 허니부쉬 곤약젤리)’ 2종(수박ㆍ히비스커스 맛)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신제품은 식물성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피부 관련 특허 물질)이 첨가됐고, 특히 최근 '몸짱 의사'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정소담 원장(사진ㆍ시카고의원)의 노하우도 들어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회사의 제품 개발 기술력에 피부 다이어트 전문가로 활동하며 ‘밸런스 뷰티’를 전파하고 있는 정 원장의 노하우를 더해 개발된 국내 첫 허니부쉬 곤약젤리인 것이다.

곤약은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저칼로리이면서도 포만감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수박 맛’과 상큼한 맛이 좋은 ‘히비스커스 맛’ 2종으로, 칼로리(3Kcal~5Kcal)가 낮아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데다, 곤약 특유의 탱탱한 식감과 포만감을 살리면서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더해 당 걱정을 줄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정 원장은 “’밸런스 뷰티’에 적합한 새로운 제품을 고민하던 중에 휴온스의 식물성 이너뷰티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알게 돼 개발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한 다이어트와 건강한 피부를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온스와 시카고의원 정소담 원장이 함께 선보이는‘닥터 발란스 뷰티-허니부쉬 곤약젤리’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