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대표 이훈규)는 ‘B&B 위생관리세트 0원딜’ 이벤트와 ‘환절기 우리가족 위생관리템 기획전’<사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9월17일~18일 보령메디앙스 온라인쇼핑몰 '아이맘'에서 진행된다. 회사는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글로벌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의 ‘제균스프레이’와 ‘세정티슈’로 구성된 B&B 위생관리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소비자들이 이 행사를 통해 환절기 건강관리에 필요한 위생용품들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실제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성인에 비해 면역력이 약하고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 집단 생활환경에 노출돼 있어 감염의 우려가 커 개인 위생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한 자사 위생용품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환절기 우리가족 위생관리템 기획전’도 함께 열린다.

‘환절기 우리가족 위생관리템 기획전’에선 ▲비앤비 유아용품 제균스프레이 ▲비앤비 유아용품 세정티슈 ▲닥터아토(Dr.ato) 손소독티슈 ▲닥터아토 황사마스크 등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개인 위생관리가 중요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이번 이벤트와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실속있게 구성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기 등 환절기 질환에 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