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추석을 맞아 21~23일까지 3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염색약 '비겐크림톤'이 전하는 부모님 사랑 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사진>를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비겐크림톤을 사용해 온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명절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추석 귀성객을 대상으로 ‘다트를 던져라’, ‘젊음배달 우체통’ 등의 행사가 이뤄진다. 

100% 당첨 이벤트인 ‘다트를 던져라’는 하루 최대 1300여명에게 비겐크림톤, 비겐크림톤 할인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젊음배달 우체통' 이벤트는 부모님께 엽서를 작성해 우체통에 넣으면 비겐크림톤 1상자와 함께 엽서가 발송된다.

행사가 끝난 후엔 이벤트에 참여한 귀성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진 콘테스트를 갖는다. 콘테스트는 비겐크림톤으로 염색한 전ㆍ후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권을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추석 귀경길을 맞아 고향에 계신 부모님들께 정성이 담긴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겐크림톤이 부모님들의 젊음을 찾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21일~23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비겐크림톤이 전하는 부모님 사랑캠페인 ‘비겐은 젊음을 싣고’를 진행한다.[사진=동아제약 제공]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