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이하 파마리서치ㆍ대표이사 정상수ㆍ안원준)는 지난 17일 경기 남양주 더 드림핑에서 중국 왕홍(罔紅 : 중국 온라인 유명인사) 100여명을 초청해 ‘리쥬란 브랜드 파티’<사진>를 개최했다. 

왕홍은 중국 웨이보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터넷 유명인사를 뜻한다.

이 회사는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는 왕홍들과 함께 관련 VIP들을 초청한 것이다.

이들은 중국 타오바오에 모바일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리쥬란 화장품, 리쥬 식품 3종의 제품 정보 전달 및 제품 판매를 진행했다.

특히 타오바오 글로벌과 호남TV에서 공동제작하는 ‘나는 미인이다’ 프로그램의 한국 특집 방송이 현장에서 동시 진행돼 시청자 100만명 이상, 리쥬란 검색 지수 134% 상승률을 기록하며 리쥬란 코스메틱, 이너뷰티 식품이 인기를 모았다.

파티에선 국내 가수 HOT 멤버 이재원, 미나와 중국 유명 가수 김윤길 등을 초빙해 즐거운 파티 현장을 연출했다.

또한 이 회사는 최근 계약을 체결한 광고모델 배우 진구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 행사에 참여한 왕홍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리쥬란’ 브랜드가 중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며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날 행사 때 실시간 방송을 통해 코스메틱 제품군을 집중 소개해 매출을 견인했다”며 “앞으로 중국인 관광 수요가 점차 증가할 것이라는 기대가 확산되고 있기에 중국 시장에서 파급력이 높은 왕홍을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리쥬란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홍보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17일 경기 남양주 더 드림핑에서 열린 '중국 왕홍 초청 리쥬란 브랜드 파티'에 참가자들이 운집하고 있다. [사진=파마리서치 제공]
지난 17일 경기 남양주 더 드림핑에서 열린 '중국 왕홍 초청 리쥬란 브랜드 파티'에 참가자들이 운집하고 있다. [사진=파마리서치 제공]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