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SK플래닛과 손을 잡고 마데카습윤밴드(이하 마데카ㆍ사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마데카는 습윤 드레싱제 중 처음으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제품인 것이다.

약국에서 마데카를 구매한 고객은 제품 포장에 동봉된 OK캐쉬백 쿠폰 번호를, PC나 모바일 기기의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OK캐쉬백 시럽 월렛)에서 입력,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5만여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5만점 이상이 되면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현금으로도 상환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를 구입하는 고객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하기 위해 3500만 회원의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는 상처의 크기와 종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의 습윤 드레싱제이며,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