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배우 장미희를 훼라민큐의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2018 훼라민퀸(Queen)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3기 일반인 모델 이인하씨와 허정원씨를 발탁해 촬영한 신규 TV-CF<사진>가 화제다.

광고는 플라워 클래스 중 훼라민퀸 모델들이 갱년기로 인한 고민을 털어놓자, 장미희가 생약성분인 '서양승마가 갱년기에 좋다'는 경험적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광고에서 훼라민퀸 모델이 “언니, 나 왜 이렇게 땀나고 우울하지?”라는 멘트로 발한, 안면홍조 등 몸의 변화와 함께 우울하고 짜증나는 마음의 변화도 호소한다.

장미희는 “갱년기엔 이만한 게 없다”며 활짝 핀 서양승마를 보여주고 다른 모델이 “이걸 달여 먹어요?”라는 질문에  “입증된 생약 성분의 훼라민큐로 간편하게 ‘서양승마’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배우 장미희와 훼라민큐 모델들이 함께 “잘가라~, 갱년기~”라는 멘트로 갱년기를 자신감있게 극복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장미희는 지난번 공중파 주말극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움이 더해가는 여배우로 인식됐다”며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입증된 의약품으로 극복하자는 이번 광고 메시지가 장미희를 통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