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는  영유아용인 ‘비앤비(B&B) 칫솔과  ‘비앤비 에코키즈치약 딸기맛’ 치약<사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비앤비 영유아 칫솔’은 나이대별로 총 3단계로 나눠져 있다. ‘1단계 유아 칫솔’은 유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6~24개월용 유아칫솔로 위생적인 항균모로 만들어져 세균번식을 방지하고 부드러운 둥근모로 연약한 아이의 치아와 잇몸을 보호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ㆍ

20개의 유치열이 완성되는 2~4세용 ‘2단계 유아 칫솔’과 혼자서도 양치질을 할 수 있는 5~7세용 ‘3단계 어린이 칫솔’은 4개의 팁으로 이뤄진 초극세모인 테트라팁모를 사용해 치약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고, 일반 칫솔모보다 3배 더 얇은 칫솔모가 잇몸을 자극해 마사지를 해주는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

‘비앤비 에코키즈치약 딸기맛’은 불소농도 500ppm(저불소)으로 유해물질인 파라벤 6종(메칠파라벤ㆍ부틸파라벤ㆍ애파라벤ㆍ이소부틸파라벤ㆍ이소프로필파라벤ㆍ프로필파라벤) 무첨가로 영유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보령메디앙스의 비앤비 담당 BM은 “새롭게 출시한 칫솔과 치약을 통해 영유아기의 아이들이 나이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올바른 치아관리 습관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비앤비(B&B) 영유아 칫솔ㆍ·치약’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전국 비비하우스에선 ‘비앤비 영유아 구강라인’ 전제품을 3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끝)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