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권 JW홀딩스 대표(앞줄 왼쪽 네 번째)와 협력사 대표들이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JW그룹]
한성권(앞줄 왼쪽 네 번째) JW홀딩스 대표와 협력사 대표들이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에서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JW그룹]

JW홀딩스(대표 한성권)는 19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협력사들과 'JW그룹ㆍ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엔 한성권 JW홀딩스 대표를 비롯해 83개 협력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해 올 한해 동반성장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도 열렸다.

품질, 물류, 지속가능경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창영테크팩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우수상은 켐포트와 대한화성이 각각 받았다.

5년 연속 우수 평가 협력사에 시상되는 ‘골든 에이스 파트너스’는 두산글로넷, 동국제약, 삼보판지로 돌아갔다.

신규 협력사 대경양행, 고려프린텍과는 공정한 거래문화 조성을 위한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 회사 한성권 대표는 "JW그룹은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라는 점을 늘 유념하면서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든 협력사와 함께 상생하는 진정한 파트너십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JW그룹은 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입찰 기회 확대, 경영 관련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