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인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미용 시술에 많이 쓰이는 ‘보툴리눔’에서 유래한 ‘펩타이드’ 성분 함유 고기능성 마스크팩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사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마스크팩은 주름 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 속부터 차곡차곡 보습감을 채워주는 고순도ㆍ고정제 히알루론산에 보툴리눔에서 유래한 ‘메티오닐알-클로스트리듐 보툴리늄폴리펩타이드-1헥사펩타이드-40(이하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가 들어있는 앰플이 깊어지는 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준다.

또한 일반적 부직포를 사용한 시트형 마스크팩과 달리 천연 코코넛 추출액 발효해 건조시킨 5세대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가 적용된 데다 사용 직전에 고농축 앰플을 터뜨려 시트에 적셔 쓰이는 분리형으로 사용 전 세균 번식과 변질 우려가 적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마스크팩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가지 원료(6종 파라벤ㆍ페녹시에탄올ㆍ트리에탄올아민ㆍ벤조페논ㆍ미네랄오일)를 배제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시트 또한 무방부제 항균 시트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제약회의 독보적인 기술이 적용된 고가의 보툴리눔 유래 펩타이드를 함유한 ‘더마 엘라비에 보탈 텐션-업 마스크’는 매서운 한파와 실내 난방, 정전기 등에 자극받고 지친 손상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에너지를 채워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더마 엘라비에 보탈리늄 타임리스 텐션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