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업체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피부미용 레이저기기 '지니어스'<사진>가 최근 미식품의약국(FDA) 허가를 거쳐 출시됐다고 1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의 첫 미국 제조 제품으로 개인 맞춤형 시술을 쉽게 해주며,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을 자동 조절하는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이 탑재됐다.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은 루트로닉의 새로운 제품 전략으로 획기적(INNOVATIVE), 직관적(INTUITIVE), 신뢰적(DEPENDABLE), 효과적(EFFECTIVE) 제품 구현 철학을 모토로 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니어스는 약 2년만에 출시되는 신제품으로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 적인 면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을 토대로 제조해 섬세한 실시간 미세조절 센서 및 실시간 피드백 기능을 통해 안정적인 에너지 조절 구현이 가능토록 했다”고 말했다.

루트로닉 미국법인 리 판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오랜 기간 루트로닉 한국과 미국법인 연구진의 협력을 통해 개발한 제품 지니어스는 시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편안함, 회복력 및 결과까지 제공할 것”이라며 “이 신제품은 앞으로 루트로닉이 세계 시장에서 한 발 더 나아가는 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