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그룹은 연구, 개발, 생산, 마케팅, 영업 부문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14일 밝혔다.

연구 부문은 독성, 단백질, 분석 연구 및 히알루론산필러 연구원이, 개발 부문은 개발 기획, 사업 개발, 임상 PM(Project Manager) 및 DM(Data Manager)이 선발된다.

생산은 생산관리, 품질보증(QA) 경력자와 함께 관리약사가 모집되는데, 관리약사의 경우 약학을 전공하고 약사 면허가 있는 사람이어야 하고 생산관리 및 품질보증 부문은 화학 등 관련 학문을 전공하고, 3~5년의 직무 경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마케팅 및 영업 부문은 ETC(전문의약품) CM(Category Manager), OTC(일반의약품) CM, HS(Health Supplement) CM, HS 온라인 마케팅, HS 해외 마케팅, 해외영업, 마케팅 학술 등이다.

ETC 및 OTC CM의 경우 전공은 무관하지만,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한다. HS 파트는 자연계열 전공 및 관련 경력이 요구되며, 외국어(중국어와 영어) 능력이 우대된다.

해외영업의 경우 일본 관련 학위 및 경력, 언어 능력이 필수적이고, 마케팅 학술 부문은 약학 또는 한약학 전공을 요건으로 사무용 소프트웨어(파워포인트와 엑셀 등) 활용 및 영어 능력 등이 우대된다.

각 채용 부문에 따라 전공과 학위(석ㆍ박사), 직무 관련 경력 등 별도의 지원 자격 요건이 있다.

또 일동홀딩스는 재무회계, 인사, 디자인 분야에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재무회계는 공인회계사 자격 및 회계법인 또는 기업체 실무 경력이 필수 요건이며, 인사의 경우 교육 및 경영계열 전공을 요건으로 통계 프로그램(SPSS 및 SAS 등) 활용 능력이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디자인 지원자는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2~5년의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7일까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