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가 전국 대리점 파트너스 데이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한국콜마]

CJ헬스케어(대표이사 강석희)는 8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2019년 CJ헬스케어 대리점 파트너스데이’(이하 ‘파트너스데이’)를 갖고 올 한해 힘찬 도약을 다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헛개컨디션, 헛개수, 히비스커스 등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 사업부(이하 H&B사업부)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대리점들과 협력과 비전,상호발전을 공유하는 자리로,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됐다.

행사에선 강석희 대표이사의 축사,2019년 H&B사업부 비전발표,헛개컨디션ㆍ헛개수ㆍ히비스커스 등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소개됐다.

또한,작가 겸 방송인 유인경 작가가 ‘매력적인 사람의 소통과 공감하기’ 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이 많이 참석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리점 관계자들의 소중한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상호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전국 대리점 대표(관계자) 및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 H&B사업부 박정원 상무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