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자사 블로그를 통해 ‘센시아와 함께하는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사진>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맥순환장애가 남녀 모두에게서 발생하지만, 30~50대 여성의 66%가 경험할 정도로 여성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만큼, 증상의 관리를 남편 또는 남자친구가 적극적으로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는 ‘센스있는 사람, 시선집중! 아내와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이라는 타이틀로 내일까지 기업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14일 발표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아내나 여자친구에서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 응모할 수 있다.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정맥순환 관리의 필요성을 재미있고 이색적으로 전달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앉은 상태에서 발끝을 당기고 미는 동작의 간단한 정맥순환체조나 걷기 등 가벼운 운동과 함께 ‘센시아’처럼 검증된 의약품을 복용하는 것도 정맥순환장애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주로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직업군에서 남녀 구분 없이 나타나는 정맥순환장애는 방치하지 않는 게 중요한데, 발과 다리가 자주 붓거나 다리가 무겁고 피로한 증상이 있는 경우, 다리가 아프거나 저리고, 쥐가 나는 현상, 다리가 가렵거나 차갑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맥순환장애는 일반적인 혈액순환장애와는 차이가 있어 질환에 특화된 제품 사용이 요구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