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피부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연예계 대표 동안(피부 미인)으로 꼽히는 배우 김민정<사진>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브랜드 컨셉인 ‘몸 속부터 채우는 건강한 동안 피부’와 아역 배우 출신으로 한결같은 미모를 자랑하는 김민정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부합돼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민정은 연기력으로 작품마다 호평을 받고 있는 명품 배우인 만큼 이너셋 허니부쉬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 회사는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 꽃가루, 자외선 등 외부 환경으로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만큼 ‘여배우의 뷰티 노하우’라는 주제로 이너셋 허니부쉬의 주성분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의 피부 보습ㆍ주름ㆍ탄력 개선 효과와 뷰티 팁을 TV홈쇼핑, 영상광고, 온라인 등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연예계 대표 동안 미인으로 손꼽히는 김민정을 이너셋 허니부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돼 기쁘다” 며 “김민정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통해 피부 근원부터 변화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셋 허니부쉬의 가치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너셋 허니부쉬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자외선에 따른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주원료로 한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브랜드다.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콜라겐ㆍ히알루론산ㆍ엘라스틴)과 동일한 아미노산 19여종을 함유하고 있어 토털 이너뷰티 케어가 가능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ㆍ주름ㆍ탄력 개선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