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대표 엄기안)는 100% 식물성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의 리뉴얼 버전인 ‘THE 더 예뻐지고 19 허니부쉬’와 ‘THE 더 아름답고 19 허니부쉬’<사진>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년 전 선보인 이너셋 이너부쉬(이너셋 허니부쉬 스킨솔루션)는 100% 식물성 피부 개선 신소재인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HU-018)’을 주원료로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U-018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자외선에 따른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소재로, 피부 3대 구성 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속 아미노산 19종을 함유하고 있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4주 만에 피부 탄력 개선, 8주 만에 눈가 주름 개선과 함께 12주 만에 수분, 주름, 탄력, 보습 개선이 모두 입증된 바 있다.

회사에 따르면 새롭게 리뉴얼된 ‘THE 더 예뻐지고 19 허니부쉬’와 ‘THE 더 아름답고 19 허니부쉬’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속 아미노산 19종과 함께 일반 허니부쉬분말 52스푼에 해당하는 항산화 성분(헤스페리딘)을 하루 2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하루 권장량인 200%의 비타민C와 함께 세라마이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 관련 이너뷰티 소재를 복합 배합한 데다 ‘더 예뻐지고 19 허니부쉬’엔 아미노산 시스틴을, ‘더 예뻐지고 19 허니부쉬’엔 항산화 비타민A를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

패키지 또한 여심을 저격하는 화사한 핑크색으로 변경했으며, PTP 개별 포장 방식을 통해 하루 2알씩 간편하게 휴대하며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 회사 엄기안 대표는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외부적 요인에 따른 피부 건강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19종의 피부 구성 아미노산을 함유한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통해 피부 건강을 챙기는 ‘뷰티 식습관’을 기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리뉴얼 제품은 26일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내달 6일 홈앤쇼핑 등을 통해 론칭 특별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