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대학생 뷰티 서포터즈인 ‘이지에디터' 2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에디터는 이지엔만의 톡톡 튀는 감성을 홍보하고, ‘푸딩 헤어컬러’와 ‘닥터복구’ 라인 등 브랜드의 실제 제품으로 직접 마케팅 활동을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이번 모집엔 트렌디한 헤어컬러 및 패션 스타일링을 즐기는 남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인원은 20명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17일까지 이지엔 공식 인스타그램 모집 게시글의 구글 폼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지에디터 2기는 헤어컬러 데일리룩 소개, 셀프염색 리뷰, 영상제작 등 탄탄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활동 기간은 내달부터 7월까지 약 3개월이다. 

활동 혜택으론 이지엔의 주요 제품과 신제품이 제공되고, 이지엔 쇼핑몰 포인트 5만원과 매월 팀 활동비가 함께 지급된다. 

활동 종료 후엔 수료증이 발급될 뿐 아니라 최우수ㆍ우수 활동자와 최우수 활동팀엔 시상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지에디터 2기는 이지엔 브랜드 마케터가 직접 멘토링을 진행해 미션 수행 때보다 전문적인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며 “이지엔 제품 홍보 아이디어 참여와 함께 이지에디터에서만 할 수 있는 경험을 통해 이지엔 브랜드와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