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오는 25일 YK동그라미가 주최 및 주관하는 ‘2회 동그라미 맘다인(MOM-DAIN)’ 산모교실에서 육아강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 산모교실에 참여해 120여명의 예비맘을 대상으로 '영아산통'에 대한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이 회사는 지난해 11월 국내 최대 법인형 산후조리원 기업인 YK동그라미와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협약을 통해 YK동그라미 산후조리원 27개 지점에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가이아’를 활용한 영아산통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 산모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이번 산모교실에서도 4개월 이하 영아에게서 나타날 수 있는 ‘영아산통’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적절히 대처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교육할 계획이다. 

또 산모교실 외에도 YK동그라미와 협력을 통해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YK동그라미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더 많은 산모들에게 바이오가이아 유산균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산모교실에서도 영아산통 관련 정보를 비롯한 육아 꿀팁을 전하며 산모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YK동그라미 김영광 대표는 “지난 12월 개최한 1회 맘다인 산모교실이 성황 리에 끝나 산모교실을 정기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며 “25일 예정된 산모교실에선 동성제약과 함께 산모와 아이에게 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산모교실은 YK동그라미 레피리움 네이쳐 판교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그림 참조> 

모든 참가자에게는 동성제약 와우 프리미엄 생리대를 비롯한 화장품과 생활용품 8종 이상으로 구성된 맘다인 기프트 팩이 증정된다. 동성 랑스 4종 세트 등 풍성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