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피부건조증 치료제 ‘이치논 크림’ 발매
동아제약, 피부건조증 치료제 ‘이치논 크림’ 발매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4.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건조,가려움증 동시 해결… "보습에 좋은 헤파리노이드 함유,스테로이드 무첨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피부건조증 치료제 ‘이치논 크림(Itchnon Cream)’<사진>을 발매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치논 크림은 성인, 노인, 소아의 건조성 피부와 그에 수반하는 가려움에 효과가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치논 크림에는 보습에 효과적인 헤파리노이드, 토코페롤아세테이트,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디펜히드라민, 알란토인 등이 함유됐다는 것. 특히, 뛰어난 보습력의 헤파리노이드가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림 형태로 미끌거림이 적고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 또한,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 있지않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치논 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1일 수 회 적당량을 질환 부위에 바르면 된다. 6세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 잦은 목욕 등 외적 요인과 노화, 당뇨 합병증 등 내적 요인으로 피부 건조와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중년 환자들이 늘고 있다”며 “피부 건조와 가려움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이치논 크림이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