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프로캄 선크림' 2종 출시
한미약품,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프로캄 선크림' 2종 출시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5.2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차단제,영유아용 '선쿠션'ㆍ 全연령 사용 가능 '선스틱' 선봬… "피부장벽 강화에 끈적이지 않아"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ㆍ권세창)이 자외선 노출이 많은 여름철을 맞아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선크림 쿠션(영유아용)ㆍ스틱형 '프로캄'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유아 전용인 '프로-캄 베베 선쿠션(SPF43/PA+++)'은 쿠션 형태 자외선차단제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놀이하듯 손쉽게 바를 수 있고, 신생아 태지 유사 성분을 함유해 보습 및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된다는 것.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이 제품은 피부장벽 강화,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3종을 발효해 얻은 프로바이오틱스(특허번호 : 10-2015-0164712) 1만ppm도 함유돼 있다.

쿠션형 선크림과 함께 성인들도 쉽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도 선보였다.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한 '선스틱(SPF50+/PA++++)'은 강력한 UVA, UVB 동시 차단이 가능한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위에 가볍게 바를 수 있어 간편하며, 비타민D 유도체가 들어있어 현대인에 부족한 비타민D 충전 효과를 줄 수 있는 데다 실리카(Silica) 성분이 피지를 흡착해 끈적이지 않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이 제품도 선쿠션과 마찬가지로 3종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역시 마쳤다고 이 회사는 덧붙였다.

회사 관계자는 “온도와 습도가 높고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엔 자외선차단제가 땀에 씻겨 나가기 쉬워, 휴대하며 수시로 덧바르는 게 중요하다”며 “'프로캄' 자외선차단제 2종은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원하는 부위에 바를 수 있어 가족 나들이객 및 여행객의 필수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