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은 선명하면서도 모발 손상이 적은  크림 타입 탈색ㆍ탈염제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를 출시했다.[사진=이지엔]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크림 타입으로 더 부드럽고 쉽게 탈색ㆍ탈염이 가능한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를 출시했다. 

회사에 따르면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오일감이 풍부한 크림 타입 포뮬라가 특징이다. 파우더 타입과 비교했을 때 이 제품의 크림 제형은 모발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발려 얼룩 없이 탈색이 가능하다.

또한 쉽게 짜서 사용할 수 있는 혼합 용기와 쫀쫀한 라텍스 장갑이 함께 구성돼 있어 초보자들도 셀프 탈색과 탈염을 손쉽게 할 수 있다. 

그러면서도 이지엔 ‘블랙빼기’ 라인만의 강력한 탈색ㆍ탈염 효과는 그대로 살렸다. 버진헤어의 탈색은 물론 염색 후 모발 속에 들어있는 색소의 탈염까지 가능해 탈색ㆍ탈염 이후 더욱 선명한 컬러를 구현할 수 있다.

동시에 천연 오일인 ‘마룰라씨 오일’이 함유되어 탈색ㆍ탈염으로 인한 모발 손상은 최소화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이지엔은 ‘이지엔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김남욱과 찰떡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김남욱은 "크림 타입 블리치는 처음 본다"며 "사용이 정말 편리하다"고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사용 소감을 전했다.

그는 또 완벽한 탈색에 이어 신비로운 ‘애쉬 그레이’ 염색을 선보여 많은 구독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지엔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