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운동
동아쏘시오그룹,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운동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6.1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들, 중앙대 헌혈센터와 캠페인… "혈액 부족 해소에 도움"
​동아제약 최호진(오른쪽 두 번째) 사장과 임직원들이 동아쏘시오그룹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제약 최호진(오른쪽 두 번째) 사장과 임직원들이 동아쏘시오그룹 '사랑의 헌혈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그룹은 지난 10일 서울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랑의 헌혈 운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생명 나눔 실천 및 부족한 혈액 부족 문제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헌혈 운동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2017년부터 중앙대병원 헌혈센터와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중앙대 헌혈센터는 헌혈된 혈액에 대해 국가 방침에 따라 다른 의료기관에 공급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헌혈 인구 감소로 혈액 수급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이번 헌혈 운동이 혈액 수급 문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 운동을 전개해 나가고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동대문구 지역주민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무의탁 어르신과 노숙인들 위한 ‘밥퍼나눔운동’,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 염색 봉사 프로그램 ‘비겐어게인 캠페인’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