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건기식 브랜드 '장대원', '3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대원제약 건기식 브랜드 '장대원', '3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8.0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18일 코엑스서 부스 통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4종에 신제품 2종 선봬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은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오는 15~1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출산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장대원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장대원’, ‘장대원 키즈’, ‘장대원 네이처’, ‘장대원 네이처 키즈’ 4종과 신제품 ‘밀크씨슬비타민B’, ‘칼슘마그네슘디’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장대원 부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시식과 제품 상담 외에도 최대 40%의 할인 행사가 이어지며,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미니, 휴대용 선풍기, 장대원 제품, 장대원 밴드 등이 증정된다.

회사에 따르면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와 ‘장대원 네이처’는 국내 유일의 유기농 인증 제품으로 최근 미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으며, 세계 최다 임상으로 효과가 입증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를 포함한 9종의 균주를 배합한 제품이다.

유기농 부원료를 90% 이상 사용한 데 이어 무화학, 무합성첨가물로 안전성까지 확보한 데다 어린이용 제품으로는 ‘장대원 키즈’와 ‘장대원 네이처 키즈’도 판매되고 있다.

6월 출시된 신제품 ‘밀크씨슬 비타민B’는 밀크씨슬 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B군 2종(비타민 B1, 비타민 B6)을 포함해 총 26가지 원료를 한국인의 영양소에 맞춰 담은 제품이며, ‘칼슘마그네슘디’는 산호에서 추출한 칼슘과 알파쌀분말 마그네슘, 자연 유래 건조효모 비타민D를 포함해 총 23종의 유기농 원료를 담아냈으며, 특히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의 불필요한 첨가물(6無 첨가물 공법 적용)은 사용되지 않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이 회사는 장대원을 종합건기식 브랜드로 확장, 통합하고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