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 자회사인 JW생명과학(대표 차성남)은 20일 수액제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파트너사 박스터가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 '피노멜'(사진ㆍ국내 제품명 : 위너프)을 유럽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피노멜은 환자 회복을 촉진하는 지질 성분인 오메가3와 오메가6를 이상적으로 배합한 3세대 영양수액제로, 현재 출시된 3체임버 영양수액 중 오메가3 성분 함량이 가장 높고 비타민E가 포함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정제어유(20%), 정제대두유(30%), 올리브유(25%), 코코넛오일(25%) 등 4가지 지질 성분과 포도당, 아미노산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다른 제품보다 33% 더 높은 함량의 정제어유를 함유하고 있어 오메가3 지방산의 함유량이 더 많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시장을 선도해온 JW가 종합영양수액인 피노멜을 통해 유럽에 첫 발을 내딛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기술력 등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수액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3체임버 종합영양수액제 전자동화 생산라인을 증설했으며, 지난해 3월엔 유럽연합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EU-GMP)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