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파트너사인 조르단코리아는 어린이 치약 '조르단 스텝'<사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조르단 어린이 치약은 아이의 성장 단계별 치아 특성에 따라  ‘조르단 스텝1(딸기향)’, ‘조르단 스텝2(포도향)’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조르단 스텝1은 충치 예방에 효과가 있는 불소 성분이 500ppm 들어 있으며, 양치 후 스스로 치약을 뱉을 수 있는 5세 이하 아이에게 사용이 권장된다.

조르단 스텝2는 6세 이상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좋으며 불소 1000ppm이 함유돼 있다.

두 제품 모두 합성계면활성제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를 함유하지 않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조르단코리아는 기존 연령별 어린이 칫솔 조르단 스텝 1(0~2세), 2(3~5세), 3(6~9세), 4(10~13세) 시리즈, 조르단 어린이 치실 등 다양한 어린이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북유럽 노르웨이에서 온 조르단은 올해로 182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다. 동아제약이 2009년부터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조르단코리아는 우주선, 꽃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모양의 뚜껑이 적용된 제품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조르단 스텝 어린이 치약은 할인점, 약국,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어릴 적 올바른 양치 방법과 구강 관리 습관을 습득하는 게 평생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된다”며 “기존 조르단 어린이 구강 제품과 함께 신제품인 조르단 어린이 치약으로 우리 아이 구강 건강을 지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조르단코리아는 내달 22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2019 조르단 패밀리데이’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선 스타 셰프의 북유럽 푸드페어링, 요가&줌바 클래스, 구강 클리닉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내달 8일까지 조르단 패밀리데이 참가자가 모집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