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첨단 바이오 신물질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 성분을 함유한 고품격 추석선물세트 '씨엘바이오 올인원 4종 선물세트'<사진>를 출시, 9월 2일부터 일주일간 43%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씨엘바이오 올인원 추석선물세트'는 탁월한 세정력과 피부촉감이 고급스런 '올인원 크림바'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탈모샴푸 '올인원 샴푸', 입냄새와 치아고민을 한번에 해결한 '올인원 치약', 피부트러블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로션' 등 올인원 스킨-헤어케어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씨엘바이오 올인원 라인업은 특허받은 첨단 바이오 신물질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 성분이 다량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농축 보습, 피부장벽 강화, 피부진정 효능이 뛰어나고 피부 자극이 거의 없어 민감한 아이와 여성, 아토피피부염 환자들 사이에 안심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올인원 크림바'는 피부 노폐물 모공관리, 각질제거, 피부보습, 피부 트러블 진정, 노인냄새 제거 등이 탁월해 일본에서 '기적의 올인원 비누', '노인냄새 잡는 비누'란 애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해외직구 사이트 스킨케어 부문을 휩쓰는 등 K뷰티 대표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회사 측은 명절을 맞아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일~8일까지 '올인원 4종 추석선물세트'를 43% 할인 판매한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추석을 맞아 씨엘바이오의 베스트셀러 '올인원 크림바'와 주력제품들로 구성한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면서 "씨엘바이오가 준비한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가족과 친척,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풍요로운 추석명절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씨엘바이오는 특허받은 첨단바이오 신소재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K1, Ceriporia Lamaritus) 균사체 바이오 원천기술을 보유한 바이오벤처로, CL을 함유한 기능성 제품을 집중 개발해 국내외 프리미엄 위생용품, 기초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계적인 바이오기업이다.

2019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 2019 소비자 고객만족부문 대상, 글로벌 브랜드 제조유통부문 대상,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바이오부문 대상 등 주요 소비자 브랜드 상을 받았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