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웃도어 레저 행사서 해충솔루션 '잡스' 홍보
일동제약, 아웃도어 레저 행사서 해충솔루션 '잡스' 홍보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09.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JEEP CAMP' 참여… '화트펜스플러스'ㆍ'여행용 미니세트' 등 소개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아웃도어 레저 행사(2019 JEEP CAMP)에 참여해 자사의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사진>를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6~8일까지 강원 평창군 휘닉스평창에서 진행된 행사엔 관련 동호회원과 일반인 방문객 등 1400명이 참가해 레저 스포츠와 야외 활동 등을 즐기며 열기를 돋웠다.

이 회사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제품 키트를 제공하고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등을 소개했다. 특히 가족 단위 나들이객과 아웃도어와 레저 마니아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회사에 따르면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는 무스(거품) 타입의 해충 살충과 차단제로 국내 특허를 가진 제품이다. 거품 형태로 분사돼 필요한 곳에 고정된 후 유효 성분만 남고 사라지기 때문에 원하는 장소에 해충 살충과 차단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 특히 캠핑, 야외 나들이 시 주변에 뿌려놓으면 해충의 접근을 방지할 수 있고 일상에서도 바퀴벌레 등 해충의 침입을 차단ㆍ퇴치하는 용도로 가정과 사무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잡스 여행용 미니 세트는 해충 예방과 위생 관리에 요긴한 제품들을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파우치에 담아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와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다.

구성품은 ▲모기ㆍ진드기 기피제인 ‘잡스 아쿠아가드액’ ▲집먼지진드기 구제용 ‘잡스 진드기 스프레이’ ▲손 살균소독제 ‘닥터잡스 핸드세니타이저 액’ 등 3가지다.

이 회사의 잡스 마케팅 담당자인 한민철 CM은 “다양한 야외활동과 레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해충솔루션 잡스’의 제품 속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참여하게 됐다”며 “잡스는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 등에서 해충으로부터 우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유용한 상비용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