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전통적인 ‘정기 공개 채용’이 아닌 상시로 각 현업 부문이 필요한 인재를 직접 선발하는 ‘상시 공개 채용’ 방식으로 전환해 인재(글로벌 인재)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부문은 ▲연구(CMC, 해외허가ㆍPK 약효ㆍ분석연구ㆍ세포치료제 개발ㆍCTDㆍ인공지능 등) ▲개발(임상ㆍPVㆍ사업개발ㆍ제품기획 등) ▲생산(생산ㆍQCㆍQAㆍ물류ㆍ제제 등) △영업(수도권ㆍ지방 등) ▲마케팅(PM) ▲경영관리(회계ㆍ인사ㆍ기획ㆍ홍보) 등으로, 주니어급 경력자 포함 경력자가 대상이다.

대웅제약은 올해 새롭게 적용된 상시 채용 방식에 따라 각 선발 직무에 대한 구체적인 업무 정보와 자격 요건을 제시, 직무별 역량이 있는 우수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업 부문의 임직원들이 채용 주체가 돼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주도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대웅제약은 11~24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자격 요건, 수행직무 등 세부 사항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원 접수도 이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 회사 함보름 인사팀장은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보다 우선’이라는 방침 아래 구성원 모두가 업계 최고 인재로의 성장을 목표로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유연한 근무 환경을 구축해왔다"며 "글로벌 헬스케어그룹의 비전을 바탕으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잠재력 높은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오는 19일엔 서울 삼성동 본사 베어홀에서 구직자들을 직접 초청하는 '채용 설명회'가 별도로 마련할 계획이다. 이 설명회에선 회사 소개, 채용 요강 외에 직무 부문별 직원들과 진행하는 직무 소개와 멘토링 시간 등 더 생생한 현직자와의 소통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에서 1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대웅제약 전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전경 [사진=대웅제약]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