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네이처, 금산인삼유통센터 직판장에 1만여명 ‘북적’
휴온스네이처, 금산인삼유통센터 직판장에 1만여명 ‘북적’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10.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0평 규모 인삼ㆍ홍삼 건기식 전문 매장…‘천지인’ㆍ‘천지양’ 등 25개사 입점
휴온스네이처 금산 직영판매장에 ‘제38회 금산인삼축제’ 기간 동안 1만여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사진=휴온스네이처]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가 충남 금산에서 운영하는 직영판매장에 지난 6일까지 열린 ‘제38회 금산인삼축제’ 기간 동안 1만여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네이처 유통판매장은 약 500평 규모의 인삼ㆍ홍삼 건강기능식품 전문 대형 매장으로 지난 26일 충남 금산군 금산읍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에 개장했다.

매장에는 휴온스네이처의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인 ‘홍삼지애’를 비롯, 헬스밸런스(천지양), 백제금산인삼농협(삼지인), 동원에프앤비(천지인), 참한삼 등 약 25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축제기간 동안 다양한 인삼ㆍ홍삼 건강기능식품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특히 브랜드별로 최대 70% 할인과 프탈레이트 검사를 마친 세척삼 특가 판매, 시식체험 부스 등을 운영해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또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수삼, 농축액, 환, 뿌리, 사탕, 젤리 등 제품별로 분류된 매장도 함께 운영해 전문성과 특색을 더했다.

휴온스네이처는 축제 기간 동안 유통판매장에서 30~50%의 상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홍삼지애 진홍삼단’을 비롯 다양한 제품의 시식 체험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이 회사 천청운 대표는 “금산인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휴온스네이처’ 직영판매장도 오픈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았다” 며 “앞으로도 직영판매장을 더욱 활성화하는 한편 전화, 온라인 판매도 확대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금산 인삼ㆍ홍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세계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휴온스네이처 유통판매장은 약 500평 규모의 인삼ㆍ홍삼 건강기능식품 전문 대형 매장으로 지난 26일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에 개장했다.[사진=휴온스네이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