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클리닉, 필리핀에서 열린 울쎄라 어워드에서 수상 영광 안아
쁨클리닉, 필리핀에서 열린 울쎄라 어워드에서 수상 영광 안아
  • 오지혜 기자
  • 승인 2019.10.0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쎄라 시상식에 참석하여 상을 수상한 쁨클리닉
울쎄라 시상식에 참석하여 상을 수상한 쁨클리닉

‘예쁨주의 쁨의원(이하 쁨클리닉)’이 필리핀에서 9월26일에 진행한 시상식 ‘울쎄라 최다성장 시술병원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어워드는 2018년 7월부터 2019년 8월 기간을 기준으로 울쎄라 리프팅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시술한 병원에 수여됐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진행이 되는 진료이기에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노하우를 지닌 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쁨클리닉에서 진행하는 울쎄라 시술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모아서 생기는 고열을 이용, 조직을 응고시키는 HIFU 장비를 활용해 기존의 리프팅 레이저가 도달하지 못했던 조직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울쎄라 외에도 필러, 바디케어, 스킨케어 등 다양한 시술을 진행하며, 강남과 홍대 등 서울 지역을 비롯해 인천 및 수원 등 전국에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쁨클리닉 신논현점 최선욱 원장은 “쁨클리닉이 고수하고 있는 원칙인 정확한 분석을 통한 안전한 시술, 정품 정샷, 한 샷 한 샷의 정확한 시술이라는 것을 앞으로도 잘 유지하면서 더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최다 시술 병원의 타이틀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만족도까지 더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