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라오스 정부서 의료봉사 사업 감사패 받아
신풍제약, 라오스 정부서 의료봉사 사업 감사패 받아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10.1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풍제약(주) 라오스대사로부터 감사패 수여(좌)신풍제약, 최영선 홍보이사, 티엥 부파 주한 라오스대사, 이은덕 (사)한국사랑나눔공동체 이사장, 신풍제약 박응노 마케팅본부 팀장
신풍제약은 주한 라오스 대사로 부터 의료봉사 지원사업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왼쪽부터 신풍제약 최영선 홍보이사, 티엥 부파 주한 라오스대사, 이은덕 한국사랑나눔공동체 이사장, 신풍제약 박응노 마케팅본부 팀장.[사진=신풍제약]

신풍제약(유제만 대표)은 지난 2일 티엥 부파(Thieng BOUPHA) 주한 라오스대사로 부터 지역 의료봉사지원 사업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신풍제약은 매년 한국사랑나눔공동체(이사장 이은덕)을 통해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지역 의료봉사 사업에 전폭적인 의약품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사랑나눔공동체에서는 국내 저소득층, 장애인, 이주민, 다문화 가족 등 어려운 이웃들과 해외 저개발국가인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등에 의약품 지원 사업을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주한 라오스대사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대사를 비롯한 관련 회사담당자와 한국사랑나눔공동체 임원진이 참여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기업이념인 생명존중과 인류애를 실현하고자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의료지원 사업을 하고 있으며, 특히 해외의료봉사와 의약품지원 사업등, 나눔의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