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한마음봉사단, 저소득 어르신에 호박죽 봉사
JW한마음봉사단, 저소득 어르신에 호박죽 봉사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10.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한마음봉사단이 15일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 어르신들께 호박죽을 대접하고 있다. 봉사단은 ‘굿모닝 우면’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과의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한다.[사진=JW홀딩스]

JW그룹 임직원들이 가을을 맞아 이웃과 온정을 나누었다.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이사장 이종호 JW그룹 명예회장)은 15일 서울 우면동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굿모닝 우면’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JW중외제약, JW신약 등 JW그룹사 임직원으로 구성된 JW한마음봉사단원이 참여해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모시고 호박죽 등 계절음식을 나눴다.

매월 실시하는 나눔 봉사활동 ‘굿모닝 우면’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음식을 대접하고 생필품을 나누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교차가 커짐에 따라 면역력이 떨어지는 노년층에게 건강식을 대접하는 의미로 호박죽을 비롯한 따뜻한 계절음식을 준비했다.

중외학술복지재단 관계자는 “저소득층 어르신들께는 날씨가 추워질수록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필요하다”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실천함으로써 이웃과 상생하는 JW그룹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중증장애인으로 구성된 ‘영혼의 소리로’ 합창단을 17년째 후원하는 등 음악과 미술을 활용한 장애인 대상 메세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