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 빠지는 신체 부위, 지방분해주사로 균형 맞출 수 있어
잘 안 빠지는 신체 부위, 지방분해주사로 균형 맞출 수 있어
  • 오지혜 기자
  • 승인 2019.10.2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은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은 지방 분해 및 파괴가 한 번에 가능한 ‘SS주사’는 원하는 부위에 직접 시술하기 때문에 해당 부위의 라인을 슬림하게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있다고 말했다. 

흔히 체중감량은 평생 숙제라는 말이 있다. 속절 없는 우리 몸은 야속하게도 살이 빠졌다고 해도 조금만 긴장을 늦추면 군살이 다시 붙으며, 원래의 몸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그래서 방심하지 않고 꾸준히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는 것이다.

식단과 운동은 체중감량의 정석이라고들 말한다. 최소 3개월에서 6개월은 해주어야 하나, 의지가 부족해 중도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그래서 단식도 해보고 잘 알려진 체중감량 등 여러 방법을 동원해 보기도 한다.

살이 어느 정도 빠지더라도 고민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뱃살, 옆구리살, 부유방, 팔뚝살, 허벅지살 등 본인이 고민인 신체부위에 지방이 집중된 경우, 원하는 만큼 더 빠지지 않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러한 고민 부위에 간단한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통해 슬림한 바디라인을 구축하고자 하는 방법도 직장인 등 시간이 촉박한 현대인들에게 주목을 받는 것.

특히 지방 분해 및 파괴가 한 번에 가능한 ‘SS주사’는 이렇게 식단이나 운동만으로는 부족한 사람들이나, 고민 부위의 살을 더 빼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단기간에 살을 빼고자 하지만 지방흡입과 같은 마취와 절개, 수술이 부담스러워 망설이는 이들이라면 SS로 눈을 돌려 볼만 하다.

SS주사는 서울대 출신 의료진의 임상 및 실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 끝에 개발이 완료됐다. 멍과 붓기 등을 최소화하고, 절개나 마취가 따로 필요 없는 짧은 시술이다. 원하는 부위에 직접 시술하기 때문에 해당 부위의 라인을 슬림하게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 운동으로는 단기간에 빼기가 힘들었던 셀룰라이트를 정리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사진) 원장은 “서구화된 식단으로 고열량, 고지방의 음식을 많이 섭취함에 따라서 군살이 붙어 잘 빠지지 않는 현대인들에게 체중감량은 평생의 숙제가 되고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단식이나 원푸드 등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되어 있지 않은 극단적인 방법은 오히려 몸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체중감량 방법을 찾아야 한다”며 “단기간에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은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하며, SS주사 등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이나 체중감량 방법을 선택해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다만, 이러한 시술 또한 성형수술과 마찬가지로 충분한 임상 경험이 있는 의료진들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 칼을 대지는 않지만 주사 바늘을 피부에 대는 것이기 때문에 시술을 받고자 하는 병원과 의료진의 프로필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한다. 또한 효과를 최대치로 하기 위해서는 시술 전, 국산필러와 수입필러 중 본인의 주름 고민 개선에 어떤 것이 더 적합한지를 알아보고, 정품 제품을 정량으로 주입해 시술을 하는 신뢰할만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