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이이찌산쿄, '나제아'ㆍ'동아페르디핀'ㆍ'올데카' 판매 개시
한국다이이찌산쿄, '나제아'ㆍ'동아페르디핀'ㆍ'올데카' 판매 개시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12.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텔라스서 양수…고혈압 치료제 등 심혈관계 포트폴리오 강화

한국다이이찌산쿄(대표 김대중)는 12월 2일부터 한국아스텔라스제약이 판매하던 ‘나제아정ㆍ주사, 동아페르디핀 주사 및 올데카 캡슐’의 한국 내 판매를 담당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31일 다이이찌산쿄 본사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6개국에서 아스텔라스제약 본사가 판매해 왔던 3개 제품 항구토제 '나제아정ㆍ주사'(라모세트론 염산염), 고혈압치료제 '동아페르디핀 주사'(니카르디핀 염산염), 고혈압치료제 '올데카 캡슐'(바니디핀 염산염)에 대한 양도ㆍ양수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국다이이찌산쿄는 이번 신제품 도입을 통해 칼슘채널길항제 계열의 고혈압치료제 페르디핀과 올데카를 확보함으로써 기존 심혈관계 영역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한편, 항구토제인 나제아를 확보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으로 파이프라인을 확대하게 되었다.

한국다이이찌산쿄 김대중 사장은 “이번 계약은 한국다이이찌산쿄가 그 동안 심혈관계 의약품 시장에서 쌓아 온 역량과 노하우를 보다 다양한 의료분야로 확장, 발휘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 심혈관계 의약품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하는 한편 끊임없이 전문성 실현을 위해 노력하며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의 기업 핵심가치인 ‘Integrity’를 기반으로 새로운 영역에서도 고객감동을 향해 정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