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코에 넣어 간편하게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클립(Aroma Clip)'<사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로마 클립은 피부 자극이 없는 의료용 실리콘으로 제작한 코 클립 안에 천연 에센셜 오일을 담은 제품이라는 것.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클립을 코에 맞춰 잘 끼워주기만 하면 천연 성분이 호흡과 함께 코 점막에 주입돼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합성 향료 대신 인도의 페퍼민트, 포르투갈의 유칼립투스를 원산지로 한 100% 에센셜 오일을 사용, 건강한 휴식이 가능하다.

향은 메드(Med)와 프레쉬(Fresh) 2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메드향은 유칼립투스, 백리향, 라벤사라 에센셜 오일이 깊고 진한 향을 선사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프레쉬향은 좀더 가벼운 타입으로 라임, 레몬, 박하 에센셜 오일의 신선한 향기가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아로마 클립은 집중력 향상이 필요할 때, 피로감을 느낄 때 등 일상 속 힐링이 필요한 순간 사용하면 좋으며, 재사용이 가능한 특수 용기에 보관할 수 있어 하루 1~2시간 착용 때 최대 3주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지속된다고 이 회사는 강조했다.

한편 아로마 클립은 동성제약 공식 쇼핑몰 '동성이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