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은 최근 세종 공장 포장실에서 근무하는 협력사 직원 29명을 회사 직원으로 채용했다.

채용된 직원들은 유나이티드제약 세종1공장과 세종2공장에서 포장 업무를 해오던 사람들로 회사에 감사를 전하는 손편지<사진>를 보내왔다.

특히 이번 채용 직원 중에는 다문화 가정 및 외국인 직원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 필리핀에서 온 최카트린 사원은 “근로자들을 차별하지 않고 모두 동등하게 대해주는 유나이티드제약이 무척 고맙다”면서 “유나이티드제약 직원이 된 것을 필리핀에 있는 가족도 무척 자랑스러워한다”고 편지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왕해연 사원은 “무엇보다 아들한테 유나이티드제약에 다닌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편견 없이 이번 채용을 결정해주신 강덕영 사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다.

이번에 정식 직원으로 전환된 29명에게는 앞으로 고용 보장 및 급여 인상, 학자금 지급 등의 복지 혜택이 주어진다.

강덕영 대표는 “협력사 직원, 외국인 근로자 등 유나이티드제약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누구라도 차별 없이 대우한다는 회사의 경영 철학과 원칙을 지켰다”면서 “좋은 일자리는 행복한 가정과 국가 발전으로 이어지는 만큼 지속적으로 안정된 일자리를 공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경제 발전과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질 좋은 일자리 창출에 적극 임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했고, 2010년과 2011년에는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br>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